중매사이트 결혼상대 찾을땐 베스트!
부모님세대 때는 중매가 아무렇지도 않게 여겨져 지역과 지역을 넘나들며 20대의 젊은 남녀를 중매쟁이들이 중간에서 나이나 집안만 보고 연결을 해주던 시대가 있었어요.
저희 부모님도, 친가분들과 한자리에 모여 결혼이야기를 들으면 얼굴도 안보고 결혼을 했다며 푸념을 늘어놓곤 하지만 그래도 오랜시간 함께한부부였기에 정으로 산다며 웃음보따리를 풀곤 하는데요.
그러다 중매결혼 문화가 주춤거리며 연애결혼이 당연시 되어 소개팅이나 미팅 등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연애를 하다가 연애결혼이 자리를 잡았었죠. 최근에는 다시 중매결혼을 하는 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이에 중매사이트가 호황을 누리고 있죠. 이를 반증하듯 전국에 결혼정보업체 수가 무려 30000여곳이나 될 정도로 많아졌고, 또 그 중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국내 메이저 빅3는 기업으로까지 커진 것을 보면 알 수 있는데요.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결혼중매를 하는 수가 무려 100만쌍이 넘을 정도라고 해요. 그 중 최근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업체가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인데요. TV예능프로 미우새에서 김건모가 맞선을 받는 바로 그 업체인데 아마 방송을 보신 분들은 잘 아실꺼에요.
바로연을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자면 이무송씨가 CMO로 있는 결혼업체인데 결혼을 목적으로 중매사이트나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셨다면 바로연의 과학적 매칭시스템인 감성매칭을 들어보셨을꺼에요.
감성매칭으로 회원마다 뇌파를 측정하여 자신도 모르는 마음속 깊은곳 미래의 배우자상을 데이터화 해주는데요. 생각과 마음속으로 꿈꾸던 배우자에 대한 외모, 성격, 취향, 취미, 직업, 경제력 등 모든 부분을 자신과 잘 어울리는 회원만 맞선을 받을 수 가 있어요.
그래서 결혼적령기의 젊은 미혼남녀는 물론이고 자녀의 결혼을 걱정해서 중매를 생각하는 부모님들도 많이 찾아와서 가입을 하는데요. 아직 2~30대의 분들은 중매결혼 업체라고 생각하면 얼굴도 모르는 사람을 매니저들의 감에 의존해서 소개받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실텐데요.
바로연을 예를들면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그런 분들만 소개를 받기 때문에 말이 맞선, 중매라고 하지만 실제는 자신의 배우자에 맞는 소개팅이라고 생각하시는게 편하실꺼 같습니다. 아래 상담문의 공유드려요,